해외여행/Washington D.C

워싱턴D.C여행 / 백악관 돌아보기 / 워싱턴기념탑 / 네셔널 몰!

두노이노 2014. 12. 28. 14:27

워싱턴의 가장 point라고 할 수 있는 네셔널몰에 갔다.

메트로 One day Pass를 구매해서 마음대로 돌아다녀서 마음은 편했다.

일단 미국 수도인 워싱턴 D.C의 백악관으로!

철조망으로 이렇게 가려져있어서 들어가지는 못하고 모두들 여기서 사진을 찍는다 ㅋㅋ

나는 백악관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사진한방 먼저 찍고 ㅋㅋ

백악관을 등지고도 사진을 한방 찍었다.

이쪽은 앞부분이다.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복잡하고 정신없어서 그냥 멀리서 사진찍고 끝!ㅋㅋ

이것은 워싱턴 기념탑이다.

네셔널 몰은 엄청큰 잔디로 계속 되어있다.

거기서 가운데에 잘 보이는 워싱턴 기념탑이다

이건 비슷하게 생긴 다른것

가까이 가는길에 큰 트리가 보여서 사진찍었다

올해 지은 트리인듯?ㅋㅋㅋ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

공항이 바로 옆이라서 비행기가 계속 날아다닌다.

워싱턴 기념탑 아래에는 미국성조기로 둘러쌓여있다.

아래에는 뭔 사람들이 저렇게 많은지 ㅋㅋㅋㅋ

걷기가 힘들어서 굳이 거기까지 가지는 않았다 ㅋㅋㅋㅋ

저기 올라갈 수 있는거 같기도하고...

ㅎㅎ 인증샷

정말 많은 사람들한테 사진을 부탁해서 그나마 이정도 사진...

포커싱이 확실한 카메라라서 제대로 포커스를 못맞추면 완전 아웃되버린다 ㅋㅋ

이것도 조금은 blur 된 나의 모습이지만 그래도 괜찮음ㅎㅎ

노을로 보이는 워싱턴 기념탑은 더 멋있었다.

또 날아가는 비행기의 모습까지 ㅎㅎ

오늘의 Best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