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hicago

시카고여행 / 우주박물관 /씨티패스 구매하기

두노이노 2014. 12. 18. 20:51
어제 호텔에 체크인하고 두시?부터 저녁 9시까지 자버렸다.....

그때 밤에 좀 돌아다니다가 들어오고 새벽에
일어나서... 일정을 시작했다

씼고 머좀 먹고 7시30분에 나갔다

목적지는 우주박물관!

이 거리를 걸어가기로 했다

시간도 많고 차비도 아끼고 ㅋㅋㅋ

근데 걸어가는중에 너무 추웠다.,.

너무추움...


도로 한복판에 저런사람을 봤다

정말 시원시원하게 잘달림ㅋㅋㅋㅋ

걸어가는길 중간중간 사진도 찍었다

멋있는 배경들이 많았다!

시카고 다운타운이 한눈에 보이는곳!


드디어 우주박물관 앞에 도착했다

멋지게 생긴 조형물앞에서 도착기념 사진 좀 찍었다.

너무너무추웠으...ㅜㅜ

얼른 안으로 들어가자

문 앞에 씨티패스가 소개되고 있었다

고민하고 계산했는데 이게 저렴해서 ㅋㅋㅋ구매함!

94불에 5개의 관광지를 갈 수 있다

뮤지엄 3개랑 스카이덱, 행콕타워 올라가는 티켓들이 있었다

ADLER 우주박물관 티켓을 얻었다

약간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나사박물관 같았다





애들이 좋아할만한것들이 많았음ㅋㅋㅋ

물론 나도 재밌게 봤다

어느 초등학교? 에서 단체로 왔었고, 고등학생들도 왔었다


티켓에는 두개의 무비?같은것이 포함되어있었다

4개중에 시간대랑 종류보고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IMAX를 봤는데

정말정말 큰 스크린이었다

30분동안 진행되는데 재밌구 거대하고 ㅋㅋ ㅋ

괜찮았음!

약간 애들을 위한 영상이었지만 스케일은 놀라울정도로 거대했다

시카고에서 꼭 가야하는곳은 아니지만ㅋㅋㅋ

나쁘지는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