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hicago

시카고 여행 / 하야트호텔 체크인 하기! Check In

두노이노 2014. 12. 17. 16:43

우리가 예약한 호텔은 하야트 호텔이다.


생각보다 매우 커대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호텔이 맞나....싶을 정도로



호텔에 들어가서 체크인을 했다.

낮 12시정도 됬었는데 다행히 방에 들어갈 수 있다고 했다.

방에 들어가서 짐도 풀고 좀 쉬기위해 들어갔음!


우리는 15층이었다.

1571호 ㅋㅋ

더 높은층 뷰가 좋은방은 18불인가 더 줘야한다고 한다.

그냥 스탠다드한 방으로 들어옴 ㅎㅎ


호텔스러운 방이다 ㅋㅋㅋ


그냥 호텔같은 깔끔한 방이었다.

그런데 wifi가 유료였다.

하루에 9.95불...

오늘 하루만 일단 쓰기로했음ㅋㅋㅋㅋ

안너엉

마트에서 사온 과일을 먹는다.

과일이 너무 먹고싶었음..

수분도 부족하고 ㅋㅋㅋㅋ

쌍콤하게 과일을 잘 먹었다.

들어오자마자 지저분해진 방이다 ㅋㅋㅋ

2박 3일동안 잘 쉬다 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