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hicago

시카고 여행 / 공항에서 도시까지! 시카고 지하철 CTA 타기

두노이노 2014. 12. 17. 16:18

시카고에 도착..

spirit 항공.. 짐붙히는게 $45이나 하는거 빼고는 괜찮음ㅎㅎ

기장이 비행기를 잘 몰았다 ㅋㅋㅋㅋ

시카고공항은 LGA공항보다는 깔끔했음!


짐을 찾고!

국내선비행기라 확실히 짐이 금방나온다

Train을 타고 City로!

이곳 시카고의 지하철은 CTA라고 불러진다.

Trains to City 를 잘 따라가면 탈 수 있다.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

여기는 신기하게 지하철 카드가 마스터카드로 신용카드처럼 쓸 수 있다...

신기했음ㅋㅋㅋ

카드발급만 $5이다.

뒤에 서명하는 곳까지...

5불 충전해서 지하철을 탔다.

공항과 연결된라인은 Blue라인이다.

이거타고 그냥 쭈욱 가면 City에 도착

열치가 와있었다.

미국 지하철은 구간 별 금액이 따로 없어서 좋다.

가깝던 멀던 같은금액을 내면 된다ㅋㅋㅋ

공항에서 도시까지 가는 금액이 매우저렴!!

지하철이 좀 깔끔한 기차처럼생겼다

안전하게 City에 도착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