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hicago

시카고 여행 / 시카고거리 적응하기

두노이노 2014. 12. 17. 16:35

시카고!

뉴욕보다는 조금 추운 곳이다.

Washington / Blue 지하철역에 내렸더니 플리마켓? 같은 느낌의 상점들이 많았다.


정말 예쁘게 생겼다.

시카고의 첫인상은 베리나이스였음!

비가 매우 살짝 내리는 상황이었다.

날씨도 확실히 좀 추운듯 했다.


감자튀김과 간단한 버거를 주문!

저 케첩이 정말 맛있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 먹엇음 ㅋㅋㅋ


가운데에 원형 테이블이 있었다.

이 곳에서 산 음식들을 먹을 수 있었다.

각종 장식품들이나 크리스마스 관련 물건들도 많이 팔았다.

바로 옆건물에는 생방송 촬영중이었다 ㅋㅋㅋㅋ

대박 이런건 처음본다..

창문들이 그냥 뚤려있어서 볼 수 있었다.

주변사람들도 신기한듯 열심히 사진들을 찍어갔다.


실제 화면에서는 저 초록색은 날씨가 나오는 곳이었다.

빨간 옷을 입은 아나운서는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열심히 날씨 설명을 했다.

신기했음 ㅎㅎㅎ

시카고극장!

거대하다..생각보다 컸다.

밤의 야경이 더 멋지다는데 밤에 또와봐야지

비가 슬슬 더 오기 시작했다.

그래도 이곳 사람들은 우산을 굳이 쓰지 않았다.



살짝 포커스 아웃된 사진..ㅋㅋㅋ

간단한 음식을 사고 하야트 호텔로 들어가는 중 ㅋㅋㅋ

시카고 반갑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