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hicago

시카고여행 / 시카고 맛집 / 시카고피자/ 지오다노 피자

두노이노 2014. 12. 18. 20:15
엄청난 거리들을 계속 걸어다니고

또 박물관에서 걷고..

배가 너무고프고 힘든 점심시간이었다

오늘의 런치는 시카고피자!

그 유명한 시카고피자는 지오다노라는 레스토랑에서 판매한다 ㅎㅎㅎ

시카고에 지오다노피자집은 엄청나게 많다

맥도날드만큼 그 보다 더 많이 보이는 레스토랑이다!


열심히 걷고 걸어서 찾아낸 지오다노피자!

구글맵에 지오다노 치면 많이나온다

가장 가까운곳으로 가면됨ㅎㅎ


완전 도시쪽의 지오다노는 사람이 엄청많다는데...

다행히 우리는 웨이팅없이 여유있게 들어갈 수 있었다!


메뉴판!

피자는 보통 17~23불사이였고

우리는 점심때가서 런치메뉴가있었다!!

10불도 안되는가격에 피자, 스프 or 샐러드, 음료를 먹을 수 있었다

런치메뉴가 짱인듯

콜라가 가장먼저 나왔다

그다음 스프!

오늘의 스프는 치킨 모 어쩌구 스프였다

맛있었으..

밖에 너무추워서 따뜻한거 먹으니깐 정말 좋았다

같이 나온 과자를 부셔서 스프에 넣어먹으면 더 맛있음!

드디어 피자가..

딱 1명이먹기 좋은 크기이다

너무맛있게생김


그래 이거지
시카고피자!

진짜맛있게먹었다

친구는 소시지 토핑, 나는 페퍼로니토핑

맛은 비슷함ㅋㅋㅋ

두명에서 택스랑 팁까지 25불이었다

정말맛있게 잘먹었음!!

런치타임 정말조은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