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hicago

시카고여행 / 시카고아쿠아리움 / Shedd Aquarium / 시티패스

두노이노 2014. 12. 18. 22:41

시티패스를 이용해서 우주박물관을 보고 그 바로 옆에 있는 아쿠아리움에 들어갔다.

엄청 큰 아쿠아리움이었다...ㅋㅋㅋㅋ


입구가 신기하게 되어있음...

왜 이렇게 만든건지ㅋㅋㅋㅋㅋ

안에 들어가서 시티패스를 보여주고 티켓을 받았다.

아쿠아리움은 4시까지만한다.

왜케 일찍닫는건지 ㅋㅋㅋㅋㅋ

아침에가서 다행히 볼 수는 있었는데 몰랐으면 망할뻔...ㅋㅋㅋ

입장은 3시 15분이 마지막이다.


신기한 생선들이 많이 보였다 ㅋㅋㅋ

못생긴 물고기들 엄청많음



ㅋㅋㅋㅋ진짜 웃기게생김...

물고기가 다 뚱뚱하고못생겼다 ㅋㅋㅋㅋ

예쁜애들도 있었구 ㅋㅋㅋ 종류가 엄청많음!!


엄청 큰 물고기랑 사진 ㅋㅋㅋㅋ

뒤에는 상어들이 돌아다닌다

ㅎㅎ


펭귄들이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

직원들이 안에서 펭귄들과 즐거워하고있었다 ㅋㅋㅋ

펭귄들 안움직이고 계속 저러고 있음..ㅋㅋㅋㅋㅋ

엄청나게 큰 고래...

진짜 엄청크다.

아쿠아리움은 좀 재밌게 볼만했다.

사람도 많고 정말 커서 볼거리가 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