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hicago

시카고여행 / 밀레니엄파크 / Cloud Gate / 정말추운날...

두노이노 2014. 12. 18. 22:25

아침에 일찍나와서 돌아다녔다

시차가 적응이 안됐어ㅠㅠㅠㅠㅠㅠㅠㅠ

밖에는 너무추웠다.

역시 12월의 시카고는 정말 힙들구나 ㅋㅋㅋㅋ

1월이 가장 춥다는데....

내복을 안입고 나온걸  나오자마자 후회했다.

밀레니엄 파크로 고고우





가장먼저 보인 클라우드 게이트!

아침일찍이라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다.



우리끼리 삼각대 두고 막 찍었음ㅋㅋㅋㅋ

이럴때는 화각 170도인 어안렌즈!ㅋㅋㅋㅋ

한방에 다 나오게 잘 찍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함




신기하게생겼다.

진짜 잘만든듯....

다 거울로 되어있어서 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이상한 모양이나온다 ㅋㅋㅋ

신기해 ㅋㅋㅋ

계속 사진찍음ㅋㅋㅋㅋ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던거 같다.

날씨가 쨍쨍하면 더 멋졌을텐데...

흐려서 ㅠㅠㅠ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맘껏 사진찍고 이동!

바로 옆에 못생긴 동상이 있었다.

얼굴이 길어 ㅋㅋㅋ

이런 얼굴들도 ㅋㅋㅋ

남녀가 서로 마주보고있다.

표정도 바뀌고...

눈도 깜박이고 ㅋㅋㅋ 재밌었음




밀레니엄 파크에 여러 동상들도 있고 ㅋㅋ

나름 볼거리가 생각보다 많았당

너무 추운거 빼고는 최곤데 퓨ㅠㅠㅠ

넘추음....

해도 안뜨고ㅠㅠㅠ

시카고는 춥다 추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