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eattle

시애틀여행 / 알카이 비치 / 렌트카 / 시애틀 프리미엄 아울렛 / Carry park 시애틀야경!(케리파크) (2012년 2월 11일)

두노이노 2015. 1. 13. 22:49

오늘은 시애틀 떠나기 전날.....

차를 랜트해서 놀기로했다!!!!

두근두근..ㅋㅋㅋ 차를 빌렸는데.. ford였다..ㅋㅋ 외제차를 몰아보다닛

근데 와이퍼 어떻게 끄지? 라이트 어떻게 꺼 ㅋㅋㅋㅋㅋㅋ

일단 차에대해서 익힐 시간이 필요...ㅋㅋ

아무튼 우리는 한글이 지원되는 네비게이션으로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출발!! 약 40분정도 걸렸다.





 

 빨간색!ㅋㅋㅋㅋ 완전 막 밟아도 봤다.. 내차 아니야ㅋㅋㅋㅋㅋ 기름도 만땅이라 ... RPM5~6천으로ㅋㅋㅋㅋㅋ

 슝슝슝 나간다 ㅋㅋㅋ으재밌어 ㅋㅋㅋㅋㅋㅋ

 






시애틀 프리미엄 아울렛..ㅋㅋ그러나 구찌,프라다,루이비통같은 명품은 없었다..ㅠㅠ

엄마 가방과 내 시계, 옷, 카드포켓정도? 사고 우리는 점심먹으로~

미국 전 역에 있는 프랜차이즈 뷔페 식당인 Golden Corral!!







 

 메뉴판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매우저렴하다..ㅋㅋ

 근데 음료 뭐드실거에요? 하면서 은근히 음료를 사게 해버린.... 아.. 우리 5명 전원 낚임ㅋ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저렴한 값에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다..ㅋㅋㅋㅋㅋ

그 다음 Alki beach로 !!ㅋㅋㅋㅋ

삼각대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고 재밌게놀았음ㅋㅋㅋㅋㅋㅋ

시애틀의 야경이 보이는 알카이비치!

 





우리는 또다른 공원으로 향했다!!

kerry park! 이곳에서 보이는 시애틀의 야경은 퐌타스틱!

 






ㅋㅋㅋㅋ 야경이라 움직이면 안되기 때문에 사진 찍는 동안 도대체 숨을 몇번을 참았는지..ㅋ.ㅋㅋㅋㅋㅋㅋ

좀 추웠지만 그래도 우리는 시애틀의 야경을 지대로 볼 수 있었다..

너무 아쉬운 마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리는 기름이 많이 남아서 막 돌아다녔다!!

UW근처에 있는 University Village !! 유빌리지로 향했다.

 


위에서 보면 너무 아름다운 빌리지였는데..

찻길이라 차를 세울 수가 없었다..ㅋㅋ 사진으로 표현하기 매우 어려움

수많은 불빛으로 꾸며놓은 여러 상점들!!ㅋㅋ

 

그리고 우리는 WALMART로 향했다!!!

 



월마트 구경!!ㅋㅋㅋ

왠만한 마트는 다 단층이다... 완전 넓게 되어있다..ㅋㅋㅋㅋ 땅이 남아 도니...ㅋㅋㅋㅋ

곧 발랜타인이라서 콜라로 하트를 만들었다 ㅋㅋㅋ 코카콜라사랑

 



 한 9시 30분쯤?ㅋㅋㅋ 이제 한명한명 집으로 데려다주고 있는 이 기 사

 중간에 네비 아줌마가 자꾸 짜증나게 해서 조금 헤맸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사고 없이 다들 안전하게 집에 들어갈 수 있었다!!!

 

 집에 도착하니깐 11시 조금 넘었다~

 흐흐흫 살짝 피곤했지만 진짜 차 있어서 너무 편했고 너무 재밌었어!!ㅋㅋㅋ

 이제 짐싸야되ㅠㅠㅠㅠㅠ

 

 하도 산것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