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eattle

시애틀여행 / 그린레이크파크 / Green Lake Park (2012년 2월 3일)

두노이노 2015. 1. 13. 17:32

오늘은 날씨가 아주 좋았다!!

아마 시애틀 와서 제일 좋은 날씨였던거같다..ㅋㅋㅋ 아주 눈이 부실정도로 햇빛이 쨍쨍!!

오늘 뭐할지 뭐할지 계속고민했었다..ㅋㅋㅋ

이 학교 수업 청강을 하고 싶긴했었지만..ㅋㅋ 일반물리학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

그렇지만 ㅋㅋㅋㅋ 이렇게 좋은날씨에 들어도 이해 못할 수업을 들을 바에는 밖에서 활동하기로 결정!ㅋㅋ



오전수업을 마친 후 점심을 쌀국수를 먹었다.

쌀국수는 한국과 맛이 비슷했다ㅋㅋㅋ 가격도 비슷~

미디움사이즈 시켜도 양이 분명 많았고 거기다가 Meat를 추가 했는데도 $7.4 였다.. 가격이 괜찮다.



학교에서 버스를 타고 Green Lake Park 라는 곳에 가기로 했다!

날씨 좋은날에 실내에서 있을 수는 없지..ㅋㅋㅋ 선글라스와 디카를 놓고온것이 참 아쉬웠다 ㅋㅋ





석촌호수의 약 두배정도 되는 크기였고 매우 아름다운 공원이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제대로 산책을 할 수 있었다.








 셀카 화질 -.-

 







갤럭시S 카메라의 화질로는...ㅋㅋㅋ

아 디카를 놓고온것이 너무 아쉽다!!ㅋㅋㅋㅋ

큰 호수를  한바퀴 돌고 나니깐 힘이 쫘악 빠졌다...

한시간 반?꼬박 걸었다...

 

우리는 그다음에 NorthGate로 쇼핑을 하러 갔다!!

딱히 끌리는 것이 없어서 그냥 돌아왔다~ 너무 피곤해서 ㅠㅠ 쇼핑할 힘도 별로 없었다...ㅋㅋㅋㅋ

돌아오는 버스를 잘못 골라서 ㅠㅠ 빙빙 돌아서다운타운에 도착..

다운타운에서 집에 오니깐 이미 다들 저녁식사를 마쳤다..ㅋㅋ

나혼자 뒤늦게 냠냠냠냠

 

담주 월욜까지 PPT만들어서 제출해야된다ㅠㅠㅠ

대본도 짜야되고 ㅋㅋㅋ 흙 오늘 좀 많이 해놔야겠다!!

 

버스비 $5, 점심 $7.4, 아이스크림 $2 =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