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eattle

시애틀여행 / 맛집 / Crab Pot(크랩팟) / The Cheese cake factory(치즈케익펙토리) / Vashon Island (2012년 02월 4일)

두노이노 2015. 1. 13. 22:03

와 날씨가 오늘도 햇빛 쨍쨍ㅋㅋㅋ 최근 계속 날씨가 좋다 ㅋㅋㅋㅋ딱1주일만 더 좋아라ㅠㅠㅠ




 

 집에서 버스정류장에 가는 길에 보이는 산 ㅋㅋㅋㅋ

 우리집이 경치하나는 끝내준다,,ㅋㅋ 날씨가 좋을 때만 볼 수 있는 배경ㅋㅋㅋㅋ

 오늘은 시애틀의  유명한 시푸드 레스토랑 Crab Pot에 가기로 했다!!




가는길에 사진 한방찍고 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 just 눈이부셔서 선글래스 착용 ㅋㅋㅋ




시애틀 다운타운  waterfront쪽 아쿠아리움 옆에 위치했다...

우리가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한번에 앉을 수 있었다.

원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린다고한다!ㅋㅋㅋㅋ





 

메뉴를 고르자 메뉴를 고르자 ㅋㅋㅋㅋㅋ

여기의 스페셜 메뉴

"The cove", "The westport", "The Pacific clambake", "The alaskan"이 있었다

비쌀 수록 더 많은 해물을 먹을 수 있었지만 우리는 "The westport" $25.95 짜리 2인분을 시켰고

CRAB MELT와 SALMON&CHIPS 이렇게 두개 더 시켰다!! (총 3명이였음)

두근두근 ㅋㅋㅋㅋㅋ 시애틀 와서 처음으로 먹는데다가 큰 돈을 쓰는 날 ㅋㅋㅋㅋ




 음식 나오기 전에 먹을 수 있는 브레드!

 바게트다.. 좀 딱딱하고 ㅋㅋㅋㅋ 맛은 그냥 그랬다.

 




 빨리 나와라 배고프다!!!!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사진찍기//

 저 망치로 깨먹어야 한다 ㅋㅋㅋ 앞치마는 필 수 !!




 SALMON & CHIIP 정말 맛있다 ㅋㅋㅋ 저 튀김 안에는 살코기 연어가...

 한입먹고 깜짝놀람ㅋㅋㅋㅋㅋ

 




  "THE WESTPORT" 2인분ㅋㅋㅋ 그냥 쏟아버린다 테이블에 ㅋㅋㅋㅋ

 주어진 망치로 해물을 깨서 먹는방법이다...

 잡다한 해물이 섞여있다~








 깨부실 때 마다 조금씩 해산물이 튄다 ㅋㅋㅋㅋ 그래서 앞치마 필수 ㅋㅋㅋㅋ

 맛있어 맛있어 ㅋㅋㅋㅋ


 

 저 살코기 ㅋㅋㅋㅋ 붸리 딜리샤쓰 ㅋㅋㅋㅋ

 

 3명에서 1인당 팁까지 $30 조금 넘께 나왔다...ㅋㅋㅋㅋ

 

 잘 먹고 앞에 워터프론트에서 사진찍으러!!ㅋㅋㅋ





포토타임좀 갖고 ㅋㅋㅋ The Cheese cake Factory로 향했다..ㅋㅋㅋㅋ

저번에도 한번 갔었지만 또왔다!!

치즈케익 종류만 35개?정도나 됬다!!



스토르베리 치즈케익...이거는 750Kcal이다..ㅋㅋㅋㅋ



 허쉬초콜렛어쩌구 치즈케익...이케익 한조각이 무려 1,310 Kca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 치즈케익.. 한국에선 이런맛 못먹어봤음..ㅋㅋ 근데 막판에 너무 달아서 ㅋㅋㅋ

 

 배터지게 먹고 나와 형태는 VASHON ISLAND를 가기위해 Ferry terminal로 향했다.

 페리터미널은 우리집 바로 앞에 있었다..ㅋㅋㅋ





 왕복 $4.9 이다.. 굳 프라이스!

 




 

 페리 기다리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워싱턴 주에서 가장 높은 산!! 그이름은 Mt.Reinier

 






신나게 사진만 막찍었다 ㅋㅋㅋㅋㅋ 그뤠잇트ㅋㅋㅋ

드디어 Vashon Island에 도착!!ㅋㅋㅋ

 





 

 

일단 사진좀 더 찍고 ㅋㅋㅋㅋㅋㅋ 아주 챙피해 죽는지 알았다...ㅋㅋㅋㅋㅋ

아 근데 내가 섬에 대해서 잘 알고가지 못해서....

여기는 무슨.... 길밖에 없다






그냥 계속 요딴 길이고 ㅋㅋ 가끔씩 저렇게 집이 한두채씩 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한시간동안 찻길만 걷다가 다시 페리타고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둑어둑해진 페리터미널... 난 집까지 걸어갔고 형태는 버스타고 다시 집으로 향했다..

아까 까지만 해도 배불러서 저녁 안먹을까 했었는데 ㅋㅋㅋㅋ

Vashon Island를 막 걷다보니깐 소화가 됬나보다..ㅋㅋㅋㅋㅋ

 

오늘은 PPT자료를 전부 만들어야해ㅠㅠㅠㅠ

후후후후

 

버스 $2.5, The Crab pot $35, The cheese cake factory  $8, Ferry $4.9  =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