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Seattle

시애틀여행 / UW 조별미션 / class mate 생일파티 (2012년 2월 1일)

두노이노 2015. 1. 13. 17:25

오전에 수업을 하고~

조별 발표 준비를 위해 설문조사를 하러다녔다..ㅋㅋㅋ

시간이 좀 있어보이는분에게 설문을 하고 인증 샷!ㅋㅋㅋ




셀카!





런취를 먹고 오늘은 타이완친구 YiJen의 생일이라 생일파티?를 하러 갔다.


너무 많은인원들이 모여서 서로 제대로 놀지 못했다!

 

열심히 사진이라도 찍고 ㅋㅋㅋㅋ






anyway Happy birthday YiJen..ㅋㅋㅋ 재밌는친구다 ㅋㅋㅋㅋ

다들 헤어지고 나는 잠깐 water front 주변을 산책?ㅋ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집에 그냥 들어가기 아쉬웠다

이런저런 저런이런 생각들을 하면서

 

시애틀 온지 벌써 2주가 넘어가는구나~~

 


버스비 $3.75, 라볶이 $8.75, 생일파티 $5 =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