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Thailand

태국여행 / 차오프라야 강 / 태국왕궁 / 방콕 공항 / 귀국 (2011년 8월 21일)

두노이노 2015. 1. 13. 13:37

오늘은 마지막날!!

 

태국왕이 살았던 왕궁으로 갔다!

 

반바지를 입으면 안된다고해서..

이상한 바지를 한개 더 입었다ㅋㅋㅋㅋㅋ

이상해.. 더워 .,,,,



 

후 더워라..

 



 

화려하게 생긴것들이 매우 많았다.

온통 금이다 금!!!

 


 

부채는 필수..ㅋㅋ

 




여기는 차오프라야 강!

강이..색깔이 흙색이다

 


한강만큼 아름다운 강은 없는가보다 ㅋㅋㅋㅋ

 

잠시 가이드가 바껴서 이동

 


 

태국 군인..

너무 약해보여 ㅋㅋㅋㅋ

근무서는 중인가 보다

 

 

군인과 한컷!

움직이직도 않는 군인님ㅋㅋ

 


 

이 배를 타고 계속 이동했다.

 

 


방콕에 있는 BMW 매장에 잠시 들렸다 ㅋㅋㅋㅋㅋ

손만 살짝 ㅋㅋㅋ


이제 귀국을 위해 방콕 공항으로!!

 



태국의 유명한 연예인이라고 한다..ㅋㅋㅋ

그냥 누군지도 모르겠고 사진은 찰칵!!



 

태국여행 끝!!

 

그냥 쉬기에는 좋지만...

 

선진국이 좀 더 좋은 여행이 될거같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