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Thailand

태국여행 / 파타야 / 야시장 / 수상시장 / 농눅빌리지 (2011년 8월 19일)

두노이노 2015. 1. 13. 13:28

정신없는 호텔방

굳모닝!

 


 

태국하면 마사지!

아우 아프다가 시원하다가 ㅋㅋㅋ

처음 마사지받아보는데

정말 굳...굳굳

 





 

사진이 흔들렸는데

같이 간 여행팀 약 20명?이 한방에 받았다...

그정도로 큰 건물

 



 

여기는 쌀국수 시장 ㅋㅋㅋㅋㅋ

 

 


시장같은 식당이다...시장

냄새는 한국에서 파는거보단 좀 진함

맛은 비슷?ㅋㅋㅋ

종류가 엄청나게 많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추천해주는거 먹음ㅎ 

 

 

파타야 수상시장!

런닝맨에 나왔던!

그 수상시장이다!!

 


사실 난 런닝맨을 안봐서 뭔지 모름.....

출국 전날 덕조형이 한번 보고 가라고 그래서 한번 봤다ㅋㅋㅋ

 

한국말로도 써있는 악어고기..

그냥 초등학교 앞에 파는 100원짜리 꼬치랑 비슷한듯..ㅋㅋ

 

이건 두리안...냄새....흐

 



태국에 코끼리!!

 

한번타는데 3만원? 이라길래..

나랑 덝조형은 그냥 구경만햇다 ㅋㅋㅋㅋㅋ

별로 재미없어보여서 ㅎㅎ

 

코끼리 공연을보러갔다!

 

 

생각보다 엄청 똑똑하다

엄청난 훈련을 받았겠지....




 

사람을 저렇게 눕혀두고 발로 밟을 듯 말듯하면서 지나간다...

그것도 관중속에서 아무나 불러다가 한다..ㅋㅋㅋ

내가 다떨려

엄청 긴장됬었음ㅋㅋㅋㅋㅋ

 


볼링한판 쳐



다트도 !!

 

 

버스를타고 또 이동한다....

여기는 농눅빌리지!

 


 

개인이 소유하고있는 엄청 큰 공원이다.

정말 아름답다.

 




그 거제도에 외도?였나 무슨 섬있는데...

아무튼 그 곳과 비슷한거 같다.

외도보다는 더 크지만...

 

 

가이드와 한컷 ㅋㅋ

 

 


정말 잘 만들어놓았다.

예쁘다 ㅋㅋㅋㅋ

 

 

 

또 이동..



여기는 야시장이다!

 

저녁에만 여는 시장? 이었던거 같다

 


생전 처음보는 별것들을 다 판다 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입에 델 수 없는,,, 그런 음식같이 생긴 음식들

 

 



중고 옷들도 판다.

옷은 매우싸지만... 질은 별로인듯 ㅋㅋ


 

그나마 먹을 수 있을거 같이 생긴걸 구매!

맛있음ㅋㅋㅋㅋ

 



 

오늘일정도 끝...ㅋㅋ

숙소와서 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