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Thailand

태국여행/파타야/산호섬/게이쇼 티파니쇼/ 워킹스트리트 (2011년 8월18일)

두노이노 2015. 1. 13. 13:22

호텔에서 사진 한두방 찍고 출발!






호텔에 있는 수영장이다! 케리비안베이느낌ㅋㅋㅋㅋ

 




버스를 열심히 타고 파타야에도착했다!

물이 정말 하늘색 맑은 바닷가였다.



남는건 사진 냠냠

날씨는 매우 GOOOOOOOD!!

 

 



 

보트를 타고 섬으로 들어간다

산호섬!

 


보트는 엄청나게 빨랐다.... 엄청

 


산호섬 해변이다!

 

 






현지인? 같은 사람들과 한컷ㅋㅋㅋㅋㅋ

 


 

다시 육지 파타야로 가는 배! 너무빠르다 ㅋㅋㅋ시원.....

 



점심은 '수끼' 

오뎅탕? 같은 느낌이다.

샤브샤브같기도하고.... 굳ㅋㅋㅋ

태국음식은 입에 맛는게 별로 없다 ㅋㅋㅋㅋ

이런건 근데 매우 좋다

 


반가운 세븐일레븐!

물은 무조건 미네랄 워터!!!

안그러면 매우 위험함....

 


호텔 앞 수영장ㅋㅋㅋㅋ

상의는 무조건 벗어야한다ㅋㅋㅋ

 

 

게이쇼 보기전에 가이드랑 한 컷!

 

여기는 성별이 3개라고 한다

 

남자, 여자, 게이...

 

초등학교에는 화장실도 3개로 나눠진다는 소문이....

 


저녁에는 티파니쇼!(게이쇼)이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자같은 남자놈들

게이다



저게 남자야...

같이 사진찍으면 무조건 돈내야한다 ㅋㅋㅋ

돈을 너무 밝혀...짜증나게 ㅋㅋㅋ

 

 

이제 파타야에 있는 워킹스트릿트!

삼성로고다.. ㅋㅋㅋㅋ

반가운 삼성 하이

 

 


우리나라 건대정도? 하는거리같다 ㅋㅋㅋ

 

 


각종 벌레들도 다 판다...




 

하이킥이 엄청 빠르다 ㅋㅋㅋㅋ

 

 


무에타이 경기를 하는 곳도 있다 ㅋㅋㅋ

퍽 퍽 소리남ㅋㅋ

무서워....아프겠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

 




워킹스트리트 주변 야경...

별거없음ㅎㅎ

 

 이제 다시 숙소로!



QT로 하루를 마무리...ㅋ

경건한척 ㅋㅋㅋㅋ


굿밤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