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Thailand

태국여행 / 파타야 / 열대자연테마파크 / 방콕 / 쇼핑몰 / 시암파라곤 (2011년 8월 20일)

두노이노 2015. 1. 13. 13:33

 

파타야에서 마지막날!!!



호텔 앞에서 사진!!

 


이제 동물원? 호랑이쇼 이런거 보러 출발!

 




불쇼까지....ㅋㅋㅋ

호랑이 어떻게 교육시켰을까 ㅋㅋㅋㅋ

무서운데

 


 

호랑이 모형과 사진ㅋㅋㅋ

실제호랑이는 아님

 

 

잘해놓았다...

근데 더워 ㅋㅋ 엄청

 


호랑이는 유리 뒤에 있음

 


낙타랑도 한 컷!!



 

돼지가족 ㅋㅋ

 

 

부채는 필수다 필수!ㅋㅋ

 



간식타임..


점심은...  한국식!!

김칫국과 비빔밥..

그러나 고기랑 계란은 없다 ㅋㅋㅋ

그래도 굳... 고추장 짱 

 

 

 

 

저녁은 로얄 드래곤 식당이다.



 

식당이 엄청 넓어서 기네스북에 올랐다고 한다!

정말 넓다... 

 

웨이터들이 롤러스케이트를 타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를 맛나게 하구 방콕 호텔로!!!

 


저녁 자유시간때 우리는 방콕 다운타운으로 나갔다!

 

여기서 만난 신혼 부부 ㅋㅋ 같이 돌아다녔다.

 

 



 

방콕은 비싸다..

근데 택시는 싸서 택시를 타고 돌아다녔다 ㅋㅋㅋㅋ

 



택시는 이런 오토바이같이 생긴것과 승용차로 되있는것들이 있는거 같다.

우리는 위의 사진처럼 생긴 택시를 탔다

더 싸고 위험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밀리오레처럼 앞에 무대가 설치되어 있다.

 



지오다노도 보인다.

 


서울 동대문 느낌?ㅋㅋ 비슷하다

 


 

시암 파라곤은 한국의 갤러리아 백화점 같은 곳?

안에 엄청 비싸다.. 명품뿐인 백화점!ㅋㅋ



호텔로 복귀할 때도 이 택시를 이용!

 



택시비는 약 3,800원정도다

기본요금은 1,000원!!

오토바이택시같이 생겨서 좁은길을 마구마구 휘젓고 다닌다 ㅋㅋㅋ




호텔 앞에서 야식을 먹고 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