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Thailand

태국여행/ 출국!/ 미니시암/CHOLCHAN RESORT (2011년 8월 17일)

두노이노 2015. 1. 13. 13:16

여행사를 통해 손덕조님과 출국!!


비행기는 태국항공이다... 좁고냄새나는...ㅋㅋ



 

예스맨 덕조형은 아무말도 못하고 그냥 저러고 태국까지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빼둘 수는 없지

맛은 그냥 맛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끼하고..

그냥 쿠키랑 빵이랑만 먹었던거 같네.. 태국 기내식은 별루




방콕 공항에 도착을 했다!!

도착하자마자 숨막히는 더위...

덥당



 

공항 도착샷 한방 찍고..




공항에 도착하자 여러 패키지 팀들이 모여서 잇다.

우리 패키지팀을 찾아야 한다 !! 어딧징..


 

이 2층버스가 우리가 4박 6일동안 타고다닐 버스이다...ㅋㅋㅋ

20명정도 되는 인원이 여유있게 탈 수 있을거 같다.

 

처음 도착한 곳은 미니시암!

한국의 소인국과 같은곳이다.

 

비가 온다 ...

 


브라질에 있는 예수님ㅋㅋㅋㅋㅋ




세계 어디에나 있는 맥도날드..

여기도 500원짜리 콘 아이스크림이 있닷.

 


CHOLCHAN RESORT

우리가 머물 숙소인 촐찬 리조트!

 


침대는 두개...였음ㅋ

 



한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슈퍼가 있었다.

각종 한국음식이 팔았고 (라면, 참치캔, 김치 등) 가격은 쬠 비쌈ㅎㅎ

 

 

굳 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