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Australia

호주여행/ 멜버른야경 / 멜버른 스카이덱 올라가기 / 멜버른 호스텔

두노이노 2015. 1. 2. 08:42

오늘 밤의 하이라이트 야경을 보러 스카이덱에 올라갔다..


88층높이의 초고층 빌딩!!


다운타운 어디든 가면 이러한 초고층빌딩이 있다.


그리고 항상 제일 위 층에는 야경을 볼 수 있는 관광지가 마련되어 있음!!






 엘리베이터가 정말 빨랐다...


 1초에 9m를 간다고 했었나?


 1초에 2~3층을 올라가는듯 했다..


 귀가 멍멍.. .어질ㅋㅋㅋ

 



 정말 멋있는 야경...


 카메라로 최대한 찍어봤지만 삼각대가 없어서 찍기가 힘들었다


 여기서 1시간정도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야경을 보다가 내려왔다

 




정말 멋진야경이었다...ㅋㅋㅋ


멜버른의 야경!


숙소에 8시 30분쯤 도착!


여기 호스텔은 정말 크다...


4~5층짜리 건물 하나가 다 호스텔이다.


샤워시설, 화장실 이런것도 다 좋다!


가격도 물론 저렴!ㅋㅋㅋ






이제 라면 하나 끓여먹어야징 히힛


얼른 씻구 자야겠다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