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alifornia

삼성전자 S/W멤버십 해외탐방 / 미국 서부 탐방 / SFO공항 / 금문교 / 크램챠우더, 피쉬앤칩스먹기 / 케이블카 / The beverly hertiage hotel

두노이노 2014. 12. 29. 03:44

2014년 SSM 해외탐방 3기에 선발이 되었다!

 

삼성S/W 멤버십은 매년 미국 캘리포니아의 실리콘밸리를 탐방하여 입사가 확정된 IT인재들의 해외문화 및 글로벌 견문을 높이기 위해 해외탐방을 진행중에 있다.

 

선발 된 인원들과 발대식이 이뤄졌고, 부장님의 교육이 있었다.




5박 7일간의 모든 비용을 제공해 준다.

선발된 회원들은 개인적인 쇼핑비용만 챙기면 된다.

 

회원 22명, 운영진 4명 총 26명이 선발되었고 4개의 조로 이뤄져 있다.

 

조별로는 PPT, 영상만드는팀, 블로그 2팀, 출국 전 여행지 가이드를 만드는팀 이렇게 조별미션이 주어졌다.

 

나는 강남지역이고 대구지역과 같은 1조가 되었다.

 

먼저 조별로 친해지기 위한 Ice breaking 시간!!



저게 뭐하는거냐.....면ㅋㅋㅋㅋㅋㅋ

 

알고리즘 해본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손으로 하노이탑놀이를 하는거다

 

5명에서 7개의 손을 만들어서 번호를 쓴뒤 하노이탑....을 하는시간이다

 

어째튼 약간의 벽을 깰 수 있었다.

 

우리조의 미션은 PPT/영상 제작이었다.

 

어떻게 만들지 간단한 회의를 했다



단체샷! 한방을 찍고 

 

우린 이제 공항에서 만나요


9월 14일 공항에서 만나기로 한 해외탐방 3기!!!

 

도착해서 가방에 띠도 두르고 ㅋㅋㅋ 부장님의 끝없는 반복적인 교육!ㅋㅋㅋㅋ



부장님이 사물놀이 팀같다고 뭐라 하셨다...ㅋㅋㅋㅋㅋㅋ


가방에 파란색 동그라미 번호도 붙히구 연두색 띠도 맸다


뱅기표 받기전에 단체사진 한방!!!


단체사진은 어디 갈 때 마다 계속 찍는다...ㅋㅋㅋㅋ



뱅기티켓 받아들고 사진!!



우리 강남멤버십! 3명이 선발되었다!

 

최강강남 셀카한방!

 


나는 창가에 앉았다


11시간동안 복도로 딱 한번 나갔다..ㅠㅠ


역시 장시간 비행은 무조건 복도쪽!!!!

 


11시간동안의 비행을 끝으로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

 

우리는 현지에서의 가이드 분을 만날 수 있겠다.

 

우리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이용할 버스에 탑승하고!!

 

금문교쪽으로 향했다



금문교 도착해서 먼저 밥부터!!! 오후3시였는데 아직 점심을 못먹어서 너무 배가고팠다.....

 

점심매뉴는 크램챠우더와 피쉬앤칩스!ㅋㅋ

 


맛있다 맛있다 조아 ㅋㅋㅋㅋㅋ



우아 뜨거워서 더맛있어ㅋㅋㅋㅋ

빵까지 다 뜯어먹었다..ㅋㅋ

 

맛있게 먹구 우리는 금문교를 가로지르는 페리를 탔다.

 

역시나 바람은 너무 쎄고.. 머리는 포기!

 

그래도 2년 반? 만에 타는 페리는 그대로였다 반가웠다!ㅋㅋㅋ

 

한국어 방송은 여전히 잘 있었다

 


헤드셋 보관 방식도 똑같음

 



우리 강남3인도 한컷!ㅋㅋㅋ

 



머리가 다 엉망되서 ㅋㅋ사진 잘나온게 별루 없다...ㅋㅋㅋㅋㅋㅋㅋ 

  

바람에도 끄떡없는 금문교를 올려야징



금문교를 보구 39피어에서 좀 돌아다녔다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고!ㅋㅋ


베스킨같은 매장?에서 3가지맛을 골라서 먹었는데

 

땅콩잼같은 아이스크림ㅋㅋㅋ 정말 맛이 강하다 땅콩잼을 그대로 먹는느낌ㅋㅋㅋㅋ




정말 멋있는 연주자였다 ㅋㅋㅋ

 

두 발로 드럼을 스틱까지 다 해결하고 손과 입으로 하모니카, 일렉, 베이스, 건반을 해결한다....

 

정말 멋있었다 ㅋㅋㅋ

 

 

이제 케이블카를 타러 이동!!

 

샌프란시스코에서는 금문교, 케이블카를 빼먹을 수 없다.

 

 

처음 정거장에서 케이블카를 기다렸다.



우리가 생각하는 케이블카랑은 다르다!

 

땅으로 다니는 케이블카!



아저씨랑 한컷



매달려서 한컷 ㅋㅋㅋㅋㅋ

 

케이블카를 타구 저녁을 먹으러갔다!

 

저녁은 한식당ㅋㅋㅋㅋㅋㅋㅋ

 


한일관으로 갔다.

 

청국장과 제육볶음, 오징어요리랑 생선 등이 나왔다.

 

피곤했는지 정신없이 먹는 우리 팀원들!!

 

식사 후 숙소로 향했다.

 

우리가 숙박할 숙소는 The beverly heritage hotel 이었다.

 

아주 깔끔한 호텔!

 


티비는 미국채널만 나왔다...ㅋㅋㅋ

 

가끔한국인이 많이 가는 호텔은 코리안채널두 몇개 해주는데 ㅋㅋ여긴완전미국호텔인듯!




그럼 오늘은 굿나잍

 

빨리 푹 자고 시차적응이 잘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