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alifornia

미국서부여행 / 할리우드간판 / LA 차이나타운 / 치즈케익펙토리 / LA베버리힐즈 여행

두노이노 2014. 12. 29. 03:26

우리는 HOLLYWOOD쪽에 호스텔에서 숙소를 잡았기 때문에 hollywood sign을 쉽게 볼 수 있었다.

그렇지만.. 멀리서 ㅋㅋㅋㅋ

저 간판은 어느 부동산 회사가 Hollywood 동네를 홍보 하기 위해서 심어 놓은 sign이라고 한다 ㅋㅋㅋㅋ


Hollywood 사인을 아주 멀리서? 본 후 ㅋㅋㅋㅋㅋ

 

베버리 힐즈로 쇼핑하러!!?ㅋㅋㅋㅋ

1day metro ticket를 구입했다  $5 에 구입할 수 있었다.

메트로 버스와 지하철을 하루동안 계속 탈 수 있는 티켓.

지하철을 타고 버스를 타고 Beverly에 있는 로데오거리로 향했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완전 여름날씨 ㅋㅋ 살짝더웠다.


샤핑하기전에 The cheese cake factory 가서 점심을 먹었다!!ㅋㅋㅋㅋ

먹기전에 일단 사진부터 찍는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터지게 먹고 쇼핑 시작 ㅋㅋㅋ

 나는...그냥 티 한장정도만 샀다 ㅋ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갈아 입기 위해 샀다...ㅋㅋㅋㅋ 사자마자 바로 갈아입었음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베버리 힐즈 동네를 엄청 걸어다녔다!

 완전 부자동네.. 집들이 너무 환상적이고 다니는 차들도 전부 간지좔좔

 ㅋㅋㅋㅋ 아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다ㅠㅠㅠ

 지나가다가 큰 선인장에서 한방!

형태는 산타모니카로 갔고 예나, 하늘, 지혜는 좀 더 쇼핑하러!!

 그리고 어쥔이와 나는 LA 다운타운으로 이동!

 나는 메이저리그 LA다저스 야구장을 가고 싶었다!!

 그런데 ㅠㅠㅠㅠㅠ 지하철역에서 택시를 타야하는데 택시도 보이지도 않고 조금 늦은거 같아서 야구장은 포기..

 다운타운에서 챠이나 타운과 리틀도쿄를 가봤다.



 일본에 가보지는 않았지만...ㅋㅋ 이렇게 생겼덴다 ㅋㅋㅋㅋ

사진 제대로 못찍음 ㅠㅠㅠㅠㅠㅠ


저녁을 일본 샤브샤브집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waiting이 1시간이나...ㅋㅋㅋㅋ

 샤브샤브집ㅋㅋㅋㅋㅋ 한사람당 육수가 하나씩 되어 있었다 ㅋㅋㅋ

 고기 15슬라이드에 $18 정도 했다 ㅋㅋㅋ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길건너 있는 라멘집에!!ㅋㅋ

 라멘 안에 들어있는  pork는... 입에서 그냥 녹아버렸다 ㅋㅋㅋㅋ 쩔었음

 커리 ... 이것도 맛있었당

 

다운타운 야경을 찍고 싶었지만 마땅히 찍을 곳이 없었다ㅠㅠ



엄청 걸어다녀서 너무 피곤했지만 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았음!!

굳굳


이제 이틀후면 한국에도착하구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