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alifornia

미국서부여행 / 샌프란시스코 케이블카타기 / 인앤아웃 더블더블 햄버거 / 39피어 금문교 페리타기 / 크램챠우더 먹기

두노이노 2014. 12. 29. 03:16

드디어 San francisco에 도착!!

 창밖으로 보는 샌프란시스코의 다운타운!!

 

 도착해서 먼저 우리는 시청을 갔다..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았으~~


케이블카를 타러!!!

여기 케이블카는 우리나라와 개념이 조금 달랐다

줄에 매달려 가는게 아니라.. 땅위의 레일을 달리는 전차? 같은것이당.


자리 없으면 밖에서 매달려 가도 상관없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에 런치타임!!!

미국 서부에만 있는 IN-N-OUT에서 햄버거를!

그리고 CLAM CHOWDER ㅋㅋㅋㅋㅋ

맛있다맛있어

정말 최고의 햄버거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정말맛있었다

저 감자튀김도 짱짱


살짝 짭짤한 바다맛? ㅋㅋㅋㅋ

빵까지 다먹었다.

한국과는 또 다른맛이었음!!

점심을 먹고 크루즈를 타고 금문교를 보고 알카드라즈교도소를 스윽 지나치면서 볼 수 있었다!!


이 섬이 교도소이다..ㅋㅋㅋㅋ 절대로 탈옥 할 수 없는 교도소




이곳저곳 샌프란시스코를 누비며 사진을 막찍었다 ㅋㅋㅋㅋㅋ

정확한 명칭들이 잘 기억안나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