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Hongkong

홍콩여행 / 홍콩지하철 / 페리타기 / 에그타르트 본점 / 홍콩 맛사지받기

두노이노 2014. 12. 29. 02:35

비가 오지만...

옷이랑 신발이랑 전부 다시 챙겨서 센트럴로 출발!

메트로를 타고 갔다.

첫날 샀었던 옥토퍼스카드를 찍구 통과

우리나라 돈으로 1,000원정도 하는거 같다. 별루 안비싸다

여기는 숙박만 엄청나게 비싸다 ㅋㅋㅋㅋㅋ

지하철 안에는 한국이랑 비슷하다


지하철에서 사진 좀 찍구 우리의 목적지인 센트럴 역에서 내렸다!

밖에는 여전히 비가 너무 많이오고 ㅠㅠㅠ

우린 SOHO에 가서 에그타르트를 먹어야됬다!!

ㅋㅋㅋ 여기 에그타르트가 그렇게 유명하다구....

소호로 가는길은 에스컬레이터로 되어있었다.

에스컬레이터가 긴 것이 몇개씩이나 있었다.


동팔이랑 셀카ㅋㅋㅋㅋ

자꾸뒤로숨는다..;;셀카직을때마다



에그타르트를 파는 베이커리 이름이 타이청 베이커리었다.

비도 오고 어두워서 찾기가 쉽지 않았다.

여러사람들에게 물어봐서 겨우 겨우 찾을 수  있었다.


공사중이어서 간판을 제대로 찾지 못했었다.

역시나 사람이 많았다.

한개에 6HKD로 한국돈으로 900원밖에 하지 않았다.


아주 이뿌게생겼당.

먹을곳이 따로 없어서 동언이랑 주변 카페에 들어가서 먹기루 했다.

퍼시픽 카페였나?? 한국의 카페베네 같은 홍콩카페이다

 


진자 노랗당

에그타르트!ㅋㅋㅋ

커피 두개 시켜서 에그타르트를 맛나게 먹었당

카페가 정말 편해서 좀 힐링시간을 가졌다 ㅋㅋ

밖에 비도 오구 그냥 여기 편한데에서 좀 쉬기루 했다




쉬는동안 사진만 엄청 찍은듯..ㅋㅋㅋ

다시 비가 오는 밖으로 나갔다.

돌아다니다가 우리는 폭풍을 만났다...

바람도 엄청불고 비도 너무 많이와서 도저히 비를 피할 수가 없었다.,ㅠㅠㅠㅠㅜㅡ


잠시 비를 피해서ㅜㅜㅜㅜㅜ

아 너무 스트레스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콩에서 유명한 icr쇼핑몰에 잠시 들렸다. 이미 늦은시간이어서 모든 매장이closed 였다.


우리는 페리를 타고 다시 침사추이로 출발!

페리를 겨우겨우탈 수 있었다.

비가 많이 와서 운행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운이 좋게 탈 수 있었다.


배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사진 with 동언

 

배에서 내려서 우리는 마지막으로 홍콩의 야경을 감상했다.

비는 거의 그쳤었다.


홍콩야경안뇽,,,,,

밤 10시가 좀 넘었었다!

우리는 숙소쪽으로 향했다.

맛사지를 한번 받아야겠다고 우리는 계속 생각했었는데 ㅋㅋㅋ

마지막에 어떤아주머니한테 붙잡혀서 맛사지를 받게 되었다

우리는 계속 흥정을 해서 정말 저렴하게 받았다.

70분 바디, 풋 마사지를 한국돈으로 25,000원정도에 받을 수 있었다.

 한약?같은곳에 발을 담구고 있었고 10분정도 후에 맛사지가 시작되었다.

정말 정말 최고...역시맛사지는 최고다

맛사지 기분이 너무 좋았다...ㅋㅋㅋㅋ

나중에 한국에서 여자친구랑 같이 한번 꼭 와야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맛사지를 받고 다시 숙소로 .....

숙소에서 확인되는 카톡메시지.ㅠㅠㅠㅠㅠㅠㅠ

삼성S/W멤버십 과제일들이 쏟아지고 있었다..

내일 귀국하고 바로 멤버십으로 가야될거 같다..

일단 오늘 일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