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Hongkong

홍콩여행 / 아웃백 / 하버시티 쇼핑몰 / KFC / 유니클로

두노이노 2014. 12. 29. 02:27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우리는 햄버거를 먹으러 갔다!

아침밥을 꼭 먹어야 하는 우리이기 때문에.....밖으로 출동


씻지두 못하구 그냥 밖으로 나갔다.. 오전 8시정도였던거 같다.

가서 KFC에서 햄버거를 먹구 버거킹을 가서 감자를 먹었다 ㅋㅋㅋㅋㅋ

꼭 감자튀김을 먹어야 했던 우리...


아침을 느끼하게 충분히 먹었당

 우리는 숙소에 와서 씻구 하버시티로 출발!

2월 8월에 크게 할인을 한다구 해서 한번 구경이라도 하자는 생각으로 출발!

근데... 비가온다 ㅠㅠㅠㅠㅠㅠ

동언이랑 우산 큰거 하나 사서 같이 쓰면서 나갔다 ㅠㅠ

비가  많이 왔다 바람도 불고

ㅜㅜㅜㅜㅜ

하버시티에는 유니클로도 있었다ㅋㅋㅋㅋ

사진한방!

근데 가격이 전혀 싸지가 않다 ㅠㅠㅠ

한국백화점이랑 거의 비슷하고 전혀 싸지 않아서 사지는 않았다.

관광객들이 몰려서 샤넬이 들어가나보다 줄서서 입장을 기다리구 있다..

하버시티 쇼핑몰 사진이당

비도 많이 오고 쇼핑몰도 싸지도 않고...

ㅋㅋㅋ 그냥 좀 구경하다가 우리는 일단 점심을 먹으러 갔다.

어제 중국음식이 너무 입에 안맞아서 ㅠㅠ 그냥 아웃백가기로했다

홍콩앗백은 어떤맛일지 ㅋㅋㅋ

동언이가 아웃백에서 거의 1년넘게 일을 해서 더 가고싶었다


비가 너무마니와서 ㅠㅠ

옷도 다젖고 머리도 젖구 ㅠㅠㅠ ㅋㅋ신발까지ㅠ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여기도 부쉬맨브레드가 있었다.

모양은 우리랑 좀 다르고 소스는 초코소스랑 여러가지 추가로 시킬 수 있었다.

물론 리필도 된다.

스프는 콘스프!

한국에서보다 좀 묽은 맛이지만 그래도 맛있다!

동언이꺼까지 뻇어먹었당 ㅋㅋㅋ


런치도 적용이 된다!

스프랑 샐러드랑 음료를 제공해준다.

햄버거랑 파스타 두개 해서 160HKD인가? 한국돈으로 3~4마넌 했던거 같다.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ㅠㅠㅠㅠ

빵을 챙겨주지는 않는다...리필은 된는데 집에 가져가려면 3개에 10HKD 즉 1,500원정도 한다.

음료도 리필 한번에 10HKD...

배부르게 먹고 숙소에 와서 젖은 옷을 갈아입었다.

잠시 잠을 잤다...

비가 너무 와서 좀 ...ㅠㅠㅠ 휴식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