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Hongkong

홍콩여행 / 침사추이숙소 / 홍콩 백만불짜리 야경 / 홍콩 현지식당 / 망고주스 허유산마시기!

두노이노 2014. 12. 29. 02:23

주변에 보이는 호텔 전부다 들어가봤다!!

방있냐구...

거의 다 방이 없었다..

가끔씩 방있는 호텔은 가격이 4,000HKD...한국돈으로 60만원이다 ㅋㅋㅋㅋ

도저히.. 갈 수 없는 돈이다 ㅠㅠㅠㅠ

그냥 야경이나 보러갔다.

동아리 동생이 오려면 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혼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야경보러!!



그나마 이 야경이 날 좀 위로시켜줬다...

8시부터 하는 레이져쇼도 볼 수 있었다!!

 

주변 사람들에게 사진좀 찍어달라구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동아리 동생 동언이가 거의 다 도착했다구 해서 다시 숙소쪽으로 갔다

걸어가는데 5분정도밖에 안걸려서 금방 만날 수 있었다.

그래도 같이 다니니깐 훨신 기분이 나아졌다.

혼자 그 좁은방을 쓴다면 정말 너무 우울했을 것이다 ㅠㅠㅠㅠㅠ


만난 기념으로 방에서 셀카좀 찍었다 ㅋㅋㅋㅋㅋ

동언이 옷갈아 입구 다시 우리는 밖으로 나갔다.

원래 호텔에 있으면서 프로젝트 작업도 좀 할라구 했지만...

도저히 불가능한 장소였다.

그래서 그냥 맘놓고 돌아다니기루 했다...

원래 계획은 홍콩 호텔에서 늦잠도 자면서 여유있는 2박3일을 보내는 건데 ㅠㅠ

도저히 숙소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없어서 ㅠㅠㅠㅠ너무 아쉬웠다 너무너무너무 ㅠㅠㅠㅠ


나가서 우리는 열심히 또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ㅋ

 

허유산이라는 망고쥬스가 여기서 유명하다.

난 너무 맛있어서 두번 사먹었다

35HKD로 5처넌좀 넘는돈인데 맛있다.. 시원하구 망고가 엄청들어가있다.


숙소도 너무 불편한데 먹기나 잘 먹자는 마인드를 갖기 시작했다...ㅋㅋㅋㅋㅋ

일단 식당으로 고고

거의 밤 11시정도가 됬었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았다!!

이 음식과 또 밥이랑 고기같은걸 시켰는데...

아.....도저히 못먹겠다

위의 국수와 어묵같은게 젤 처음 나왔는데 이거부터 이미 입맛이ㅠㅠㅠ

2만원 넘게 시켰는데 ㅋㅋ 결국 전체 절반도 못먹은듯

결국 편의점가서 마실거 사들고 숙소로 들어갔다ㅠㅠㅠㅠ

 

진짜 나는 이 휴가가 너무 기대됬었다 ㅠㅠㅠ

정말 편한 호텔에서 푹 쉬다가 갈 계획이었는데..ㅠㅠㅠ

너무너무 아쉽다

그래두 ㅠㅠ이왕 홍콩까지온거 좀 구경이라두 해야지 ㅜ

어째튼 엄청 아쉬운 하루였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