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동문수산시장 횟집 맛집

두노이노 2014. 12. 9. 18:58

회를 먹으러!! 펜션아주머니께 추천을 받은 '동문수산시장'으로 이동했다.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못해서ㅠㅠ 그냥 골목에 차를 세우고 시장으로 들어갔다.

 




바닷가 주변에 있는 수산시장과 비슷한 모습들로 되어있다.





정말 여러 수산물들을 팔았고 우리는 회를 파는 곳을 향해서 갔다.








여기는 이런식으로 미리 포장을 해놓는다.

 

가격은 은근히 괜찮다!

 

두개사면 한개 더주는 곳도 있고 양도 좋고 싱싱해보였다.

 

우리는 안에서 먹기위해서 4명이라고 말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갔다.

 

4명에 7만원으로 매운탕까지!ㅋㅋㅋ 많이 저렴한 가격이라서... 조금은 불안한 마음으로 들어갔다.





스끼다시가 많지는 않았다. 

 

별루 없었지만 이 새우 같은 게 같은 새우?는 맛있었다 ㅋㅋㅋㅋ

 

껍질 까는게 너무 어려웠지만 그래도 고진감래... 열심히 까먹으면 맛있다.




 

조금의 갈치회ㅋㅋㅋㅋ

 

뭐 특별한 맛은 모르겠지만...ㅋㅋㅋ 맛있긴 했음

 


스끼다시가 별로 없다.

 

사실 거의 없다 ㅋㅋㅋㅋㅋ 국물도 안나옴..






요즘 제철인 방어 회!!!!





양이 은근 많았다...ㅋㅋㅋ





싱싱하다 싱싱해!!





매운탕도 정말 맛있었다

 

밥까지!




 

마지막에 튀김까지~!

 

이렇게 4명에서 정말 배부르게 7만원으로 해결할 수 있었다.

 

여기 수산시장에서 포장해서 가는사람들도 많았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