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전복칼국수 맛집 | 명품 진 전복해물탕

두노이노 2014. 12. 9. 19:15

오늘의 점심메뉴는 전복칼국수!

 

전복도 좋아하고 칼국수도 좋아하기 때문에...ㅎㅎ



사실 전복 해물탕이 좀 더 유명한것 같았다ㅋㅋㅋ

 

그치만 우리는 전복 칼국수



이 단호박 반찬은 정말 맛있었음...ㅋㅋㅋ





반찬은 요정도!

 

김치맛있음




드디어 나왔다... 전복들... 홍합과 바지락!

 



면은 안에 숨어있었다.

 

은근히 그릇이 커서 ㅋㅋㅋㅋ 양도 많았다



감자와 녹두였나..? 만든 전도 주심!ㅋㅋㅋ



 

으아 전복이 무슨 4개나 들어있어 ㅋㅋㅋㅋㅋㅋ

 

난 한개 더 들어있어서 5개를 먹은거 같다.

 

ㅋㅋㅋㅋㅋ정말 전복 많이 먹었다. 

 

건강해진 느낌!!! 

 


 

명품 진 전복해물탕!

 

나중에 기회되면 해물탕도 먹어봐야지...

 

전복 진짜진짜 많이줄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