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차귀도 배낚시 수용횟집 낚시배 탑승

두노이노 2014. 12. 9. 19:20

날씨가 조금 흐려서 불안불안했지만 다행히 점점 해가 떴다!!

 

배낚시하러 차귀도로!!

 


이곳 저곳 오징어를 말리는 곳이 많았다.



우리가 예약한 곳은 수용횟집이었다


가격은 보통 2만원정도? 그런데 소셜로 1만원으로 미리 예약했음!!

 

장갑과 멀미약은 필수인듯....

 

보통 2시간정도 생각하면 될거 같다.

 


우리가 탈 배...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배 흔들림이 심할듯!

 

나는 바로 멀미약을 사먹었다...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좀 남아서 사진을 찍으러 돌아다녔당



바람이 너무 불었으...ㅋㅋㅋㅋㅋ

 

 

 

포즈좀 잡을라는데 뒤에섴ㅋㅋㅋㅋㅋㅋ

 

깜놀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탈 시간이 됬다!

 

우리 배도 별로 크지 않았다...




이따 멀미할 수 있으니...

 

살아있을 때 얼른 사진이라도 ㅋㅋㅋㅋ

 

 

일단 가장먼저 구명조끼를 입었다

 

살아야 하니깐..ㅋㅋㅋ

 

이제 고기잡으러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