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차귀도 배낚시 수용횟집 낚시부터 회먹고 매운탕까지

두노이노 2014. 12. 9. 19:24

고기잡이 배는 열심히 출발ㅋㅋ

 

약 20명정도가 탄거 같다.

 

날씨는 너무 좋았다!

 

바람은 엄청불지만...ㅋㅋㅋ

 



날씨가 좋아ㅋㅋㅋ

 

같이 배에 타신 어부아저씨가 열심히 설명을 해 주시고 우리는 고기를 잡기 시작했다.

 


잡았당

 

쉽게잡혀



잡았어




또 잡았어

 



 

크다 고등어닷!ㅋㅋ

 



옆에서 아저씨는 바로 회를 뜨셨다 ㅋㅋㅋㅋㅋ




바로 잡아먹는 회...

 

고등어랑 각재기?였다.

 

진짜 말할 수 없이 싱싱한 맛...

 

회가 맛있다기보다 정말 그 싱싱함이 대단했다 ㅋㅋㅋㅋㅋ



초반에 잡은거 회로 먹고 또 잡아서 이정도...ㅋㅋㅋ

 

진짜 금방잡힌다 ㅋㅋㅋㅋ




남은건 포장해갑니당~~



그 수용식당에서 물고기 잡은거로 탕이랑 튀김 등을 해준다.

 


이제 돌아가는길!

 

해가 지는 모습이 멋있었다...

 

배에서 내린 후 수용횟집에 잡은 물고기를 주고 밥을 기다렸다.

 

1인당 6,000원씩이면 된다!



각재기 튀김!

 

뼈가 은근히 있어서 잘 발라먹어야된다 ㅋㅋㅋㅋ

 

첨에 그냥 입에 넣었다가 다 뱉었다는...



조미료 맛은 좀 나지만...

 

그래도 얼큰하고 수제비까지 ! 맛있었다.



이정도?의 밥상이 나온다.

 

잡은걸 그자리에서 회로도 먹을 수 있고 이렇게 밥상까지 차려준다.

 

정말 재밋었다!!

 

꼭 꼭 배낙시 꼭 ! 가야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