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야경 천지연 폭포! 입장료는 얼마일까요?

두노이노 2014. 12. 9. 19:27

저녁을 먹구 천지연폭포로 향했다.

 

그나마 제주도의 멋진 야경을 보기 위해서 인터넷을 찾아서 고른 곳이다

 

1인당 2,000원의 입장료를 내고 들어갔다.

 


천지연 폭포로 가는길은 약 15분정도 걸어가면 볼 수 있다.

 

가는길에 고요하게 물이 고여있었다.



작은 폭포도 볼 수 있었다.

 

소리가 아름다웠다

 


드디어 만난 천지연 폭포!!!

 

삼각대를 세워놓고 열심히 찍었다 ㅋㅋㅋ

 


광각으로 하나 더!

 

삼각대는 무조건 필수!!

 

일반 폰이나 디카로 찍는 건 상관없지만...

 

야경은 삼각대가 필수다 필수!

 



숨을 참고 천지연폭포와 한 컷!

 

삼각대를 이용하면 숨을 참아야 한다...

 

사람찍을 땐 ISO를 좀 높혀서.. 4초정도만 참자ㅋㅋ

 

 


사람이 은근히 많았다..

 

오른쪽 보면 아주 작은 사람들이 막 서있는것을 볼 수 있었다 ㅋㅋㅋㅋ

 



3명에서 숨참고 한 컷 더!

 

제주시에 숙소가 있어서 여기까지오긴 좀 멀었지만..

 

그래두 천지연 폭포 야경은 멋있었다!!

 

다시 제주시 숙소까지...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