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진에어 타고 제주도! 메이즈랜드 미로찾기

두노이노 2014. 12. 9. 16:37

프로젝트도 끝나고!! 휴식도 취할 겸 친구들과 제주도로 고고씨잉!

 

 

초 저가항공 진에어를 타고 제주도로 날아갔다.

 

티켓이 편도 36,000원정도로... 매우매우저렴!


JIN Air의 승무원들은 전부 청바지를 입었다ㅋㅋㅋㅋ 

 

프로젝트도 끝나고!! 휴식도 취할 겸 친구들과 제주도로 고고씨잉!

 

 

초 저가항공 진에어를 타고 제주도로 날아갔다.

 

티켓이 편도 36,000원정도로... 매우매우저렴!


JIN Air의 승무원들은 전부 청바지를 입었다ㅋㅋㅋㅋ 




열심히 날아서 제주도로 도착!


제주공항에서 차를 빌려서 메이즈랜드로 고고씽!!




날씨는 너무너무 좋았다!!

 

 

차타고 가면서 배경 한 컷!




최고의 블루투스 스피커 BOSE의 'SoundLink Mini'를 가져왔다

 

2박 3일간 차안에서는 이 스피커와 함께했다ㅋㅋㅋ

 

진짜 최고..음질 짱 소리 짱ㅋㅋㅋㅋ

 


혼저옵서예~

 

세계 최대미로 '메이즈랜드'에 도착했다.

 

위메프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1인당 7,500원으로 티켓을 바로 사서 들어갔다.


 

미로미로속에 ~갖힌 길잃은 방랑자 처럼...

 

진짜 길이 어렵다

 




총 미로가 3개가 있다.

 

돌미로, 바람미로, 여자미로!

 

바람 미로는 크게 어렵지 않다...

 

여자 미로는 어렵다 많이 ㅋㅋㅋㅋㅋ

 

못찾았다 진짜로 계속 똑같은 나무 나오고... 무섭기도하고





그냥 사진이나 찍고 돌아다니고




어느 전망다 같은곳이 보였다!



여기는 돌 미로!





이게 여자미로.....

 

 

이렇게 위에서 보고서야 출구를 찾을 수 있었다..





 

진짜 한참을 헤매서....

 

돌 미로는 도저히 갈 용기가 안나서 포기!ㅋㅋㅋㅋㅋ

 




돌은 나무보다 더비슷해서 너무 헷갈릴듯.....ㅋㅋㅋㅋㅋ



갑자기 슬슬 비가 오려하기도 하고.....

 

일단 다음코스로 꼬우!

 

은근 재밌고 무서웠던 메이즈랜드 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