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 카메라

NX1 출사 /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 / 유명 출사지!

두노이노 2015. 1. 25. 09:14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

 

우리나라에서 손꼽는 자리로 유명하다.

 

주말이라그런지? 5시쯤 갔는데 슈퍼카메라 든 사람들이 정말 많이 보였다.

 

 

 

이 곳 뿐아니라 정말 자리 나는곳마다 사진기사님들이 다들 자리잡고 계셨다

 

저런 카메라에 비해 내 카메라는 정말 작고 아담한 카메라..

 

 

자몽이랑 셀카봉으로도 찍고

 

 

삼각대로도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

 

이제 슬슬 해가 지고있으니 우리도 얼른 자리잡으러!!

 

 

멋지다.

 

저 두개의 바위사이로 해가 쏘옥 꼴인되어야 하는데!

 

저 두개의 바위는 할미 할아비바위로 유명하다. 

 

 

 

파란하늘아래 붉은 노을빛이 멋지다

 

 

 

결국 마지막에는 해가 보이지 않았다......ㅠㅠ

 

날씨가 좀 흐려서ㅠㅠ

 

수많은 사진가들이 삼각대를 철수하고 있었다.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100점짜리의 일몰은 못봤지만

 

그래도 아름다운 장면을 볼 수 있어서 나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