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 카메라

NX1 출사 /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 만리포 일몰 사진찍기

두노이노 2015. 2. 21. 09:09

설날에 잠시 시간을 내어 가족끼리 만리포 해수욕장에 다녀왔다.

 

해수욕을 즐기러 간것도 아니고 다른 관광을 위한것도 아니고 그냥 단순이 쉬러갔다.

 

해 질녘 즈음 도착하여서 바로 해를 잡으러 나갔다.

 

 

 

 

해 지기전에 가족끼리 사진부터 찍었다

 

인물사진은 45mm f1.8로 촬영했다.

 

확실히 f1.8은 무시 못한다 ㅋㅋㅋㅋ

 

 

 

동생의 실루엣 사진도 찍어봄

 

해가 보이게 가족끼리 찍고 싶었지만

 

전부 깜댕이로 나오기 때문에 ㅠㅠㅠ아쉬웠다.

 

 

 

해는 저렇게 숨어들어갔다.

 

서해에서는 역시 꽃지해수욕장이 훨신 멋있지만

 

만리포해수욕장도 깔끔하게 일몰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사진을 더 잘 찍을 수 있었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