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 카메라

NX1 출사 / 광화문야경 / 광진교일몰 / 한겨울밤 서울 출사!!

두노이노 2015. 1. 11. 23:39

갑자기 사진삘을 받아서 출사를 나가게 되었다.


해가 지기 직전!! 노을을 찍기위해 광진교로 ㅎㅎ


강이라 그런지.. 너무 추웠음..ㅠㅠ







날씨는 그래도 너무 좋았다.


춥기만 했지 ㅋㅋㅋ 맑음이어서 나름 해지는 모습을 잘 담을 수 있었다.


천호역에서 5호선을 타고 광화문역으로 이동!!


먼저 밥을 먹었다


든든하게 식사를 한 후 세종대왕님을 찍으러 고고




자동차들의 불빛을 이용해서 찍어봤음!


역시 NX1은 좋아조아



5초만 움직이지마!! 샷

ㅋㅋㅋㅋㅋㅋㅋ


외계인처럼나왔다



이런 장난도 쳐보고 ㅋㅋㅋㅋ


나는 가만히 못있겟다.. 너무 추어서




광화문의 야경은 정말 멋있다


차들의 빛들을 이용해서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음!!




이 사진은 친구카메라 니콘df이다...


내꺼보다 한수 위 카메라


너무 추워서 오래있지는 못했다.


원래 청계천까지 가고싶었으나... 너무너무 추운관계로 다음기회에!


NX1의 능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역시 맘에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