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 카메라

NX1 바디 개봉기 / 낙원이 롯데면세점에서 지르다

두노이노 2015. 1. 8. 08:28

해외에 잠시 나갈일이 있어서 면세점에서 삼성 미러리스 NX1을 주문했다!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이라서 인터넷에서도 별루 저렴하지가 않았는데 면세점은 역시 제일 저렴하다 ㅋㅋㅋ


약간의 고민 후 구매를 결정함!


인터넷 롯데면세점에서 구매를 하고 공항에서 수령을했음!!


결국 개봉은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했다 ㅋㅋㅋ



16-50s 렌즈는 있기 때문에 그냥 바디만 구매했음!


NX1은 벨류팩이라고 NX16-50 F2.0-2.8렌즈를 포함해서 판매하는 페키지도 있다.


그렇게 패키지는 240만원정도 하는거 같다.




삼성 정품 NX1을 개봉해보자



제조된지 한달도 안된 정확한 새 제품!!!



개봉을 하게 되면 저렇게 스티커 자국이 남게 된다.


중고품을 확실히 가려낼 수 있는 방법 ㅎㅎ




박스를 열면 사용설명서와 Adobe 라이트룸 5 버젼의 CD와 정품Key를 제공해준다!!


나는 라룸을 잘 못하기 때문에... 다음에 시간되면 한번 공부를 해봐야한다.


라이트룸은 사진 편집 전용 포토샵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박스를 개봉하면 잠자고있는 NX1이 보인다!


검정색 파우치에 들어있고 오른쪽에는 스트랩이!





NX1 바디와 충전기, 배터리, 스트랩, 기본적인 16G sd카드를 제공해준다.


제공해주는 sd카드는 너무 기본적인거라 초고속 연사랑 4K영상 때 저장속도가 부족할 수 있다...


그래서 보통 좋은 메모리카드를 구매하기도 한다 



초당 80MB를 쓰고 90MB를 읽을 수 있는 엄청난 슈퍼 메모리카드!!


이정도까지는 사실 필요없고 초당 3~40이면 되는데 그래도 제일 좋은거로!ㅋㅋ



이벤트라서 스트랩 폭신폭신한걸 하나준다!


그리고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벤트로 들어가면 로우프로 백팩을 준다는!!!


카메라 전용 백팩인데 쓸만한 백팩이라고 한다 !!


바로 이벤트참여하고 ㅎㅎ


NX1 반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