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Univ. Washington

워싱턴대학교 / UW탐방하기 / 캠퍼스투어

두노이노 2015. 1. 17. 08:32

21일  토요일 10시 30분에 다운타운에서 예나, 형태를 만나서 UW를 탐방!!

다운타운에 있는 westlake station에서 71,72,73 번을 타면 약 15분이면 UW에 도착할 수 있다.

생각보다 그렇게 어렵지 않다! 바로 바로 갈 수 있었다. 

도착해서 내린곳!!

 

 

 

 

우리가 다음주 월요일 첫날 OT를 가야 할 UW Tower!!!

 

 

지도를 보고 열심히 찾아갔다 ㅋㅋㅋ

학교가 워낙 넓기 때문에 지도를 봐도 어렵다..

 

UWTower를 확인 하고 학교 내부를 한바퀴 둘러보았다 ㅋㅋㅋㅋㅋㅋ

 

 

 

음대!!ㅋㅋㅋㅋ

 각 단과별로 도서관이 전부 따로따로 있다...

 

 

 

 

전자공학ㅋㅋㅋㅋ 내전공이다...

 안에 들어가려면 카드를 찍어야해서..

 문 앞에서만 찰칵!

 

 

UW 가운데에 있는 연못? 분수대?ㅋㅋㅋ

 ㅋㅋㅋㅋ지나가던사람한테 부탁해서 찰칵!

 

 

 문이 5~6개는 됬던거 같던데 Gate 2 에서 찍은 사진

 

 

한국의 고려대학교랑 비슷하게 생겼다 ㅋㅋㅋㅋ

 아무튼 건물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았다.

 

 다음주 부터 매일 올 학교이기 때문에 적당히 돌아다니다가

 다운타운으로!!

 

 그래도 담주 첫 수업 떄는 아주 여유있게 출발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