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Univ. Washington

워싱턴대학교 / STEP winter Session A 첫날 모임

두노이노 2015. 1. 17. 08:35

드디어 처음으로 학교를 가는 날!!

08시45분까지 UW tower 22층으로 가야 했다.

늦을까봐 엄청 일찍 일어나서 준비해서 8시 20분쯤 도착!!

 

 

 

그런데.... 전체24명중에 5명이 외국인이고 19명이 한국인.. 그것도 우리학교학생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이 많은건 예상 했지만...  예상을 뛰어 넘는 일이다..ㅠㅠ

아무튼 간단하게 자기 정보를 작성 하고 시애틀 소개, 학교 소개, 수업진행 방식 등을 설명 들었다.

그리고 간단한? 테스트를 봤다..

먼저 리스닝 테스트!

그렇게 쉽지는 않았다... 두개의 문제를 푼 뒤 간단한 인터뷰가 있었다.

강사 두명 앞에서 두명씩 면접을 보았다.

간단한 질문들 (가족, 취미활동 등등?)을 물어봤다.

긴장해서그런지 ㅋㅋㅋ 제대로 대답을 못했다ㅠㅠㅠ

 

면접이 끝나고 우리는 학생증 (이 학교에선 허스키 카드라고 불린다. 허스키가 학교의 마스코트라고 한다.)을 만들러 이동!!

사진을 팡 팡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드가 있어야 건물안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카드이다.

 

우리는 학교에서 주는 점심(샌드위치)를 먹고 그룹 발표를 기다렸다

 

 

 

샌드위치...(소고기, 치킨, 야채) 세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다

점심을 먹고 그룹 발표!!

12명 씩 두개의 그룹으로 나눠 졌다..

 

그룹 발표가 있은 뒤에 그룹끼리 캠퍼스 투어를 했다.

무조건 영어로 대화하라고 시킨다...ㅋㅋ

거의 한국인끼리 있는데 영어로 대화해야된다 ㅋㅋㅋ

오마이갓..

 

 

 

 

 

 

 

우리는 교재를 받았고..

내일부터는 제대로 수업이 시작 될 것이다.

 

그렇게 캠퍼스 투어를 하고 오늘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