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California

미국서부여행 / LA여행 / 시애틀에서 LA가기 / LAX공항 / HOLLYWOOD INTERNATIONAL YOUTH HOSTEL / 할리우드 돌아보기

두노이노 2014. 12. 29. 02:50

시애틀 공항에서 열심히 노숙중 ㅠㅠㅠㅠ


공항에서 밤새면서... 준비해 온 음식들을 열심히 먹었다..ㅋㅋ 만두, 떡, 과일, 김치전, 쿠기 등등등

 

시간이 됬다! 드디어 우리는 알래스카에어라인을 타고 LA로 향할 수 있었다!!

짐을 붙히고 ..짐붙히는데 $20(추가요금)ㅋㅋㅋㅋㅋ 우리는 뱅기에 탑승 할 수 있었다.


우리는 LA에서 숙소까지 택시를 탔는데.. 1인당 30불을 내야 하는 엄청난 거금의 금액이 나왔다 ㅠㅠ

아 지하철이 분명히 있는지 알았는데 제대로 확인 못한 내가 잘못 ㅠㅠㅠㅠ

 

아무튼 우리는 호스텔로 왔는데 체크인 시간이 좀 남아서 일단 밥먹으러~

점심은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나름 맛있게 먹고 우리는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다!!

 HOLLYWOOD INTERNATIONAL YOUTH HOSTEL



화장실, 샤워실이 조금 ㅠㅠㅠ

 4인 도미토리실..인터넷으로 예약해서 1인당 1박에 19$ 였다.

 우리방엔 러시아에서 놀러온 한 친구가 있었다.

잠을 거의 한숨도 못자서 피곤햇지만 햇빛 쨍쨍 내리찌는 LA에서 잠을 잘수 없었다 ㅋㅋㅋㅋㅋㅋ

 씻고 정리 후 우리는 Hollywood거리를 걸어다녔다...ㅋㅋㅋ

 하나도 사지는 않았다..ㅋㅋㅋ 그저 사진만 찰칵 ㅋㅋㅋㅋ

 여기에는 기념품점이 너무 많았다.


길거리 바닥에 뭔가가 써져있다...ㅋㅋㅋㅋ

할리웃 배우이름들!



헐리웃 스타들의 손,발자국들 ㅋㅋㅋㅋ 거의다 모르는 배우들..ㅋㅋㅋㅋ

외국 배우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ㅋㅋ


우리는 점심을 일찍먹어서 저녁도 일찍먹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