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 카메라

NX1 영상촬영 서울숲

두노이노 2015. 10. 25. 22:24

날씨가 좋아서 촬영을 나가봤다.

 

다음주에 친구 결혼식도 있어서 감좀 잡을 겸 서울숲으로!!

 

 

 

영상은 장비가 너무 많다...

 

유압식 볼헤드, 삼각대, 슬라이더, 팔로우 포커싱

 

렌즈를 여러개 들고다니기까지하면 정말 힘들듯ㅋㅋㅋㅋ

 

 

친구가 85mm F1.8로 찍어줌

 

역시 85mm는 밥값은 하는구나

 

 

일반 카메라 삼각대로 영상을 촬영할 때는 아주 불편한 점이 있다.

 

로우앵글을 촬영할 때...

 

삼각대를 일일히 다시 접어야 하는 엄청난 불편함!!!

 

돈이 없으면 몸이 고생해야함..

 

이런저런장비 다 사면 아주 위험해지겠지..

 

 

시루이 삼각대, 유압식 볼헤더와 에 바라본 슬라이더결합

 

이 장비로 출사는 처음나가봤는데,

 

아직은 조금 더 적응이 필요하다.

 

아직은 흔들흔들거린다...

 

영상을 찍을 때 스토리가 없으니깐 편집할 때 아주 어려웠다.

 

사람을 찍거나 어떤 행사(결혼식, 돌잔치)가 아니기 때문에...

 

그냥 배경을 담는거라서 편집이 쉽지 않았다.

 

재미가 없음ㅎㅎ

 

 

 

영상 포맷압축을 잘못해서..

 

화질이 조금 이상하다

 

다 편집한뒤에 알아서ㅠㅠ

 

다시 압축하고 하기엔 너무나 많은 시간이 낭비..

 

아무튼 주 목적은 장비 감을 익히기 위함이기 때문에

 

오늘 출사는 괜찮았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