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상도

[통영여행] 통영 해저터널과 석양이 멋진 달아공원

두노이노 2015. 10. 5. 21:44

날씨가 너무너무 더웠다.

 

9월 말 추석인데도 이렇게 더울수가...

 

다음 코스는 통영 해저터널이다.

 

 

이 해저터널은 1932년에 건설되었고, 동양 최초의 바다 밑 터널이라고 한다.

 

1년 4개월만에 만들었다고 하는데, 80년전에 그런 기술이 있다는게 신기!

 

이 터널은 그래도 통영의 관광지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그런느낌은 잘 안났다

 

입장료는 없어서 산책하듯 다녀오면 될 것 같다.

 

 

뭐.. 안에가 뚤려있고 그런 기대는 안하는게..ㅋㅋㅋㅋㅋㅋ

 

그냥 온통 돌이다.

 

밖이 바다인지 아닌지는 모름ㅋㅋㅋ

 

중간중간에 해저터널에 대한 설명들이나

 

통영의 여행가이드 같은 것들이 게시되어 있었다.

 

간단히 보고 석양이 유명하다는 달아공원으로 향했다.

 

 

 

차를 이용해서 이동을 하는데,

 

중간중간 울타리? 같은것들이 있고 삼각대를 설치하고 촬영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오늘의 날씨는 꽝이었다....

 

구름속으로 해가 숨어서 도저히 나오지를 않았다.

 

 

 

어안렌즈로 한컷 찍어봤다

 

인물은 조금 애매한 렌즈 ㅋㅋㅋㅋ

 

아무튼!

 

다음에 날씨가 좋을 때 기회되면 꼭 석양을 찍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