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여행 / 인천공항에서 뉴욕으로 출국!

두노이노 2014. 12. 14. 10:01

델타항공을 예약했지만 오버부킹 덕분에!? 대한항공 직항으로 변경되었다.



대한항공은 역시 줄이 항상 길어....



그래도 델타항공 경유보다는 대한항공 직항이 더 좋징ㅋㅋㅋㅋ



탑승권을 받았다!

저녁 7시30분에 출발해서 뉴욕 저녁 7시 30분에 도착...

순간이동인가....ㅋㅋㅋㅋㅋㅋ



마일리지까지!! 

무려 6900마일리지나 적립해줬다...



뱅기 타기전까지 너무 배고파서 김치찌개 하나 먹고!



면세점 구경 조금하다가 비행기를 탔다.



옆자리에 의자가 없었다!ㅋㅋㅋ

그리고 뒤에, 앞에도 사람 없어서 너무 편했음!!ㅎㅎㅎ



13시간의 엄청난 비행...

지금까지 비행기탄거중 가장 긴 비행이었던거 같음...

겨우겨우 도착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