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델타항공 오버부킹! 바우처제공

두노이노 2014. 12. 12. 14:49
델타항공에서 디트로이트 경유 후 뉴왁공항으로 가는 항공이 오버부킹이 되었다!

나는 발론티어 신청을 하고 다른항공으로 타기로 했다.

혼자여행이고 몇시간 밀린다고 해도 큰 문제가 없기때문에!!

그런데 엄청난 혜택들을 제공해줬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바꿔주고!

600불의 바우처까지!ㅋㅋㅋ


또 식권까지 제공받았다

대박이다!

안그래도 경유하기 싫었는데...

대한항공 직항 겟!


스카이패스 마일리지까지!!
거의 7천 마일리지를 받음!!

완전이득ㅋㅋㅋㅋㅋ

또 600불은 1년 내에 델타항공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큭큭 감사합니당~~~~

비행기 시간이 안맞아서 7시간동안 인천공항에서 기다려야되지만...

그래도 원래 했던 경유시간 합치면 비슷 !ㅋㅋㅋ

럭키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