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모란역맛집 / 치즈퐁닭 / 유가네닭갈비 신메뉴!

두노이노 2015. 1. 3. 07:03

미국에 있으면서 미생을 열심히 봤었는데 영업3팀에서 닭갈비 먹을때...


정말 너무 군침이 돌고 먹고싶었다 ㅋㅋㅋㅋ


한국에 와서 닭갈비집으로 고고!!


영업3팀이 회식때 먹은 닭갈비는 바로 유가네의 '치즈 퐁~닭' 신메뉴였다!


모란역에 있는 유가네 닭갈비집을 찾아갔다.





점심시간이라 어느정도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바로 건너편에 또 다른 닭갈비집이 있어서 그런지 ㅋㅋㅋ 가득 차지는 않았다.



이번에 새로나온 메뉴!!


치즈 퐁~ 닭과 통오징어 퐁~닭이다.


나는 오징어는 별루 안좋아해서.. 치즈퐁닭 중으로 주문했다.


둘이서 중이면 충분하겠징ㅎㅎ



치즈퐁닭 중! 


사이드에 치즈가 많이 깔려있다 ㅋㅋㅋ


생각보다 치즈가 많아서 좋았음ㅎㅎ


반찬은 단무지, 무쌈, 김치, 샐러드, 우동국물 등으로 있고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무한리필!



점점 익어져가는 닭갈비



드디어 다 익었다!


치즈도 완전히 녹아서... 색깔이 장난아님 ㅋㅋㅋㅋ



닭갈비 한번먹구!



치즈 찍어서 한번 먹고!!


맛있다


역시 치즈가 큰 역할을 한다!ㅋㅋ


살짝 더 매콤했으면 좋앗을거 같았는데 그래도 맛있었음!


역시 한국음식이 정말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