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삼성전자 입사예정자 명함과 케익, 꽃다발

두노이노 2014. 12. 9. 15:02

삼성전자에서 택배를 보내줬다

입사예정자라고 쓰여있는 명함



3장이다ㅋㅋㅋㅋ

그냥 기념명함이다

그래도 기분을 좋게하는거 같다.



입사자와 입사자의 부모님을 위한 축하내용의 카드도 보내준다.

밑에 IM, CE, DS 사장님들의 서명이 적혀있다.



꽃다발과 케이크까지!



권오현 부회장님께서 직접!? 보내시지는 않았겠지만...

뭔가 대단히 있어보이는ㅎㅎㅎㅎ



맛있는 케이크에 3개의 촛불... 삼성이라그런가봐

ㅋㅋㅋㅋ어째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