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전라도

[여수여행] 여수엑스포 빅오쇼

두노이노 2015. 10. 5. 23:32

여수엑스포에서 가장 화려한 볼거리 빅오쇼!

 

BIG O SHOW 이다.

 

큰 원형을 이용한 각종 쇼가 펼쳐진다.

 

 

빅오쇼는 1인당 16,000원이다.

 

가운데에 좋은 자리는 1인에 20,000원인데, 경험상 그냥 16,000원 주고 봐도 전혀 문제 없음

 

 

입장권을 끊고 입장!!

 

 

자리는 나쁘지 않았다.

 

거의 가운데에 앉았고 삼각대를 앞에 두고 촬영을 시작ㅎㅎ

 

 

정말 화려한 분수쇼가 시작했다.

 

라스베가스에 벨라지오호텔에서 펼쳐지는 분수쇼만큼 멋진 분수쇼였다.

 

정말 화려했었다.

 

 

 

물이 튀길까봐 우의를 전부 나눠주는데

 

사실 입을 필요는 없었다.

 

정말 앞자리에 앉은 사람은 필요했을 수도...

 

내생각에는 케이블카보다 이거 두번보는게 훨씬 좋을수도..

 

40분정도 진행되는 빅오쇼는 정말 화려하고 멋졌었다.

 

여수엑스포에 정말 투자를 많이 했구나.. 라는 생각을 할 정도였다 ㅋㅋㅋㅋㅋ

 

아주 좋은 쇼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