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면도맛집 / 게국지 / 간장게장맛집 / 일송꽃게장본점

두노이노 2015. 1. 25. 09:05

안면도에는 간장게장과 게국지가 유명하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근처에는 꽃게요리를 파는 음식점이 너무너무나도 많다

 

무슨 게국지에 목숨을 걸었다는 둥 하면서 홍보를 한다 ㅋㅋㅋㅋㅋ

 

우리가 찾아간 곳은   일송 꽃게장

 

 

 

꽃지해수욕장에서 일몰을 보고 바로 달려왔다.

 

일몰지로 엄청 유명하기 때문에 좀만 늦으면 차가 엄청막힌다...

 

 

 

가격은 좀 비싼편이다

 

자연산이라 그런지...

 

그래서 A세트를 시켰다. 무려 6만원

 

게국지랑 간장게장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

 

 

간장게장이 먼저 나왔다.

 

난 원래 간장게장을 거의 잘 안먹긴 하는데... 이건 비쥬얼이 좀 스페샬하다 ㅋㅋㅋㅋㅋ

 

붉은 알들이 엄청 들어있다.

 

 

 

간장이 안짜고 정말 먹을만했다

 

 

반찬은 이정도!?

 

밥은 3개를 줬다 ㅋㅋㅋㅋ 

 

 

난 등껍질에 밥을 거의 한공기 반을 비벼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에 밥을 넣고 간장양념 넣어서 비비면 정말 맛있다

 

계속 넣어서 계속 막 먹었다

 

게국지!

 

옛날에 서민들이 먹었던 김치찌개라고 설명되어있었다.

 

그냥 김치찌개에 고기대신에 꽃게랑 새우가 들어간정도?

 

크게 감동이 오지는 않앗다 ㅋㅋㅋㅋ

 

난 그냥 김치찌개에는 돼지고기가 좋은듯

 

그래도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