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HW 개발

AVR / ATmega2560 / 2012 창의적종합설계대회 / 의료시스템 개발 / 교내대회 금상

두노이노 2015. 1. 23. 16:27

우리 동아리의 첫번째 대회! 종합설계 대회를 열심히 준비했다

 

 

 

 

 

정말 작은랩실하나에서 11명이 모여서 밤새 개발을했다 ㅋㅋㅋ

 

새벽에 주문해서 바닥에서 밥도 먹고... 힘들었지만 재밌었던!!

 

 

 

 

좀 촌스럽긴 하지만... 첫번째 작품을 완성했다

 

 

대회 들어가기 직전에 우리팀모습 ㅋㅋㅋㅋ

 

전날까지 계속 밤새서 다들 심각한 상태이다ㅋㅋㅋㅋㅋ

 

이렇게 교내대회는 금상으로!! 전국대회 진출을 할 수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