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Australia

호주여행 / 시드니 동물원 / 호주 코알라 캥거루

두노이노 2015. 1. 2. 07:46

오늘은 6시 30분에 기상!


8시 반에 투어가 있기 때문에 씻고 밥먹구 준비하기 위해서이다.


쌀이 제공되기 때문에 아침은 한국에서 싸온 음식들로 해결했다..


3분요리, 참치, 김, 인스턴트 국 등등..ㅋㅋ


오늘 투어할 곳은 블루마운틴과 동물원!!


가는길에 동물원에 들려서 코알라랑 캥거루를 보는 일정이다..


 

 투어 버스 안에서....-0-

 

 처음 내린 곳은 동물원!!




 코알라 털은 매우매우 복실복실!ㅋㅋㅋㅋㅋ

 코알라가 사진 촬영에 협조를 해주지 않았다..ㅋㅋ

 

 그다음엔 캥거루루루루




 캥거루들한테 과자를 주면서 인기를 끌었다..ㅋㅋㅋㅋ


 바닥은 캥거루의 X들이 가득....ㅠㅠㅠ

 

 이 동물원엔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이상한 동물들이 많았다 ㅋㅋㅋ


 캥거루 종류만 3가지...

 

양털 깎는 장면을 실제로 보여줬다..


양이 ㄴㅓ무너무너무 불쌍해보였다ㅠㅠ


끝까지 보지 못했다ㅠㅠㅠ 안타깝다


바리깡 같은거?로 양털을 밀어버림..





 

양은 죽지 않았다 ㅋㅋ 그냥 삭발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점심은 스테이크!!

 호주의 호 를 따서 호우 스테이크라고 이름을 그냥 지어봤다...ㅋㅋㅋㅋ

 맛있다 부드럽다 좋다!!


 역시 여행사로 다니면 먹을거는 제대로 먹는다 ㅋㅋㅋ


 호주 스테이크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