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NewYork

뉴욕 여행 브로클린브릿지 건너기

두노이노 2014. 12. 17. 16:08

브로클린브릿지!

뉴욕 맨하튼에서 브로클린으로 가는 다리이다.

직접 걸어서 건널 수 있어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다리 중 하나다.




햇빛이 매우 강한 하루였다.

선글라스를 껴도.. 눈이 너무 부셨다.

걷는 도로랑 자전거 도로랑 같이 있었다.

자전거도로로 걸어가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자전가 타는사람들이 매우 불편해함.

브로클린브릿지에서 보이는 맨하튼의 모습

역시 WTC는 가장 높다 ㅋㅋㅋㅋㅋ



외쿡인에가 부탁해서 한컷

다들 열심히 사진을 찍는다.

여행객들 카메라들 중 탐나는 것들이 엄청많았다...

슈퍼카메라를 들고 열심히 찍는 사람들이 많았음 ㅎㅎㅎ

브로클린브릿지!

포커스가 제대로 맞지는 않았지만...ㅋㅋㅋ


한번 걸을만 한 다리이다.

끝까지는 안건너갔지만...

1시간? 그 이상 걸릴듯?ㅋㅋㅋ

중간정도까지 왔다가 가는걸 추천한다..

날씨가 너무 좋은 하루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