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SW 개발

tizen개발 / 기어2 & SmartTV 프로젝트 완료

두노이노 2015. 1. 23. 15:52

 

처음에 기획했던 내용과 조금은 바꼈지만


어째튼 원래의 목표인 글자전송, 리모콘, 마우스는 전부 구현이 되었다.


추가적으로 Smart TV에 게임을 만들어서 Gear2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처음 마우스 화면

 

 

 

우측 상단에 설정에 들어가게 되면 마우스 감도를 1단계부터 10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다.

 

 

전원 ON/OFF와 채널, 볼륨 조절 리모콘 기능

 

 


키보드 부분이다.

같은 Javascript 파일에 html5만 몇개 추가해서 UI 구성을 했다.


우측 상단에 한/영/숫자 키를 만들어서 변환할 수 있다.

 

 

 

영어를 인식하는 화면

 

 


숫자를 인식하는 화면이다.


이런식의 UI들이 구성되어 있고 

 

 


글자를 쓰게 되면 흰색으로 그려진다.


쓴 후 500ms 이후에 입력된 글자가 전송되게 된다.



스마트 TV의 UI이다.

 

 

 



특별한 기능은 없고 글자와 숫자, 영어를 입력받을 수 있는 창이 뜬다.


글자를 쓰게 되면 저 화면에 글자가 입력되게 된다.


 

 

 



이런식으로 입력이 된다.


 

 


숫자 야구 게임이다.


숫자야구를 아는사람은 알겠지만 그냥 숫자만 입력하면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사용자 게임 진행장면..


 

 


게임이 종료되면 나오는 화면!


 

 

 

 

 

글자를 입력하는 영상이다.

 

 

 

 

숫자를 입력하는 영상!


빠른배속으로 편집했다....ㅋㅋ 빨라보이기 위해?ㅋㅋㅋㅋㅋㅋ



인식률이 사실 낮았다.


개발자에 맞춰져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이 하면 인식률이 좀 낮은 편이다.


사실 제대로 하려면 수십명의 사람들이 한글자 한글자 수백번씩 써서 그 데이터를 적용시켜야 한다.


우리는 한두명의 데이터로 했기 때문에 분명 인식률이 낮을 수 밖에 없었다.


어째튼 SSM에서의 6번째 과제가 완료가 되었다! 

 

마지막에는 처음해보는 tizen과 안드로이드, 언어로는 자바, 자바스크립트, HTML5 를 해볼 수 있었다.

 

이제 놀아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