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남이섬

남이섬 단풍축제

두노이노 2014. 12. 9. 19:37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단풍이 들기 시작했다.

 

특히 남이섬은 단풍축제로 사람들이 매우매우매우 많이 찾는곳!

 

중국, 일본인들도 엄청나게 많이 온다.

 

오히려 한국사람들보다 중국 사람들이 더 많은거 같다.

 

가족끼리 새벽에 출발!!!!!!!!

 

새벽 6시에...출발했다... 사람이 많기전에 갔다오기 위해서... 넘졸렸음

 

남이섬으로 가는 배는 7시가 첫 배였고 우리가족은 7시 30분에 배를 탔다.

 

사람이 정말 없었고 무지 추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조도 있고 새들도 있고 특히 청설모가 매우 많다...





도망도 안가...ㅋㅋㅋㅋ

 

사람들 많아지기전에 사진들을 빨리빨리찍었다.

 

나는 그냥 사진만 찍고 아빠랑 엄마만 열심히 찍었다.

 


완전 노란색으로 가득찬 남이섬!!

 




정말 노랗다!!

 





빨갛고 노랗고 단풍 최고 절정을 이룬거 같았다.

 




드론!!

 

두세대는 본것 같다.

 

소리는 어마어마하다....ㅋㅋㅋㅋ

 

헬리캠이라고 불리는 저런 무인 비행체가 요즘 많아지고 있다.

 

기회되면 구매해보고싶음...ㅋㅋ 재밌을거 같다.




 

남이섬에는 자전거를 빼놓을 수 없다.

 

1인용은 1시간에 5천원! 2인용은 1만원이다.

 



지나가는 사람 부탁해서 나도 사진을 남겼다

 

 

점심 쯤 되니깐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아졌다.

 


아침에 텅텅 비었던 유람선에 저렇게 많은 인원이 남이섬으로 오고있다.

 

산속에 여러가지 색으로 물든 단풍들은 너무너무 예뻤다.

 

단풍축제 가시는분들 꼭!! 사람 없을 때 가는게 좋을거 같다.

 

점심때는 사람이 너무많아서 사진을 찍은 공간조차 부족하다....

 

평일 월요일이었는데!!

 

어째튼 눈이 정화되는걸 느끼고 돌아간당~